2019년 6월 17일 월요일

모바일300대출 간편하게받자

모바일300대출 간편하게받자

확실이 세상은 빠르게 돌아간다는것을 느끼고있습니다.
금융권처럼 보수적인곳도 이제는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게 별거아니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만 이것은 사실 그높았던 은행문턱이 상당히 낮아진 것이라 생각할수있습니다.

예전에는 돈백만원 빌리기위해서도 은행에 모든 서류를 다 제출을 하고 받아야했던 시절에비하면 핸드폰으로 쉽게 대출을 받을수있으니 엄청 편해진게 사실입니다,

모바일 대출의 견인차는 제2금융권이라 생각할수있습니다.

그중 사이다 대출이있는데 SBI저축은행의 상품인데 이상품이 인기를 많이 끌게 되면서 위비대출과(우리은행) 카카오뱅크대출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중 카카오비상금대출은 정말 대단한게 전국민의 90%정도가 대출이 가능하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으며 신용등급이 9~10등급만 아니고 연체가자 아니면 거의 대출이 가능하다는대출이며 대학생들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바일300대출 가능한 금융들



신한은행 모바일 간편대출이 있으며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으면 주부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최대 오백만원(5.000.000\)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롯데캐피탈 모바일즉시대출이 있는데 대출한도가 가장높은 금액까지 대출을 해주는 상품으로 최대 대출한도가 이천오백만원(25.000.000\)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12%로 1금융권에 비교하면 높은 편입니다.

우리은해 위비대출은 우리은행일하는 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거라 1금융권대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대출한도는 이천만원(20.000.000\)까지 가능하며 이 상품에 좋은 점은 무직자나 전업주부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신 서울보증보험 증원을 발급받으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상품이 있는데 그상품들은 하나하나 써서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