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7일 월요일

채무통합대환대출 신용이 중요하다

채무통합대환대출 신용이 중요하다.


살면서 사업을하거나 또는 직장생활을하면서 지출을 할수밖에없는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는 중에 뜻하지않게 목돈이 들어가서 대출을 받아야 할때가 종종생기곤합니다. 

분명 갚아나가고있는데 이자가 너무 가혹하다고 생각하실때가 있으실꺼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랬고 대출을 받아보신분들은 모두 그렇게 느끼실꺼라 생각합니다. 

채무통합대환대출이라는게있는데 다중채무중이신분들이 이를 다른 금융기관으로 새로 대출을받아 기존채무을 변제하는 방식으로 대출을 말합니다.

이는 내가 받은 대출이 여러게라고하면 대출이자가 다 같을수도 있겠지만 다른경우가 더 많이있을것입니다.

다를경우 낮으면 좋겠지만 보통 이자가 높을경우가 대부분이며 이 대출들 다른 은행을 통해서 다없애고 새로 낮은금리의 대출로 갈아타는 것을 말합니다.

대환대출 상품으로는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로 갈아타는것이 유리한데 이는 정부지원이기 떄문에 금리가 가장 낮기때문입니다.

정부서민지원대출 상품으로서는 대표적인게 햇살론이 유명하고 다른것보다 편리합니다.

정부지원햇살론은 무엇인가?

정부에서 지원을 해주고있는 햇살론이라는 상품은 제3금윰 사금융에서 고금리 이자의 대출을 내고있는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상품으로 연소득 삼천오백만원(35.000.000\)미만이면서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인분들에게만 이용이 가능한 어려운서민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정부지원이기때문에 저축은행과 상호금융이라불리는 농협 신협 에서 이용이 가능하지만 저축은행보다 상호금융이 6퍼센트대의 낮은금리로 이용하시는게 유리합니다.

햇살론은 정부지원해주기때문에 낮은 금리 상품으로 신용등급이 낮아 고금리의 대출을 쓰고있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단비와 같은 상품입니다.

사금융을 이용하시는분들은 거의 연 24%이상의 금리를 이용하시는분인데 이런분들이 6%의 낮은 금리로 갈아탈수있는대출이니 신용등급이낮거나 연소득이 낮은데 어쩔수없이 높은금리상품을 울며겨자먹기로 이용하시는분들이 갈아타시는데 정말 좋은 상품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