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7일 월요일

바꿔드림론조건 서류부터

바꿔드림론조건 서류부터


살아가면서 집안이 부유해서 대출같은 걸 받아 볼일이 없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지 않은분들이 더 많이 계실꺼입니다.

대출을 받기위해 직장을 다니거나 또는 회사를 차리신분들은 거의 없으실꺼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뜻하지않은 상황이 생겨서 부득이 하게 대출이라는것을 하게되는데 신용관리를 잘하신분이라면 낮은 금리의 대출이 가능한데 그렇지 않은 분들은 높은금리의 대출을 받을수밖에 없으실겁니다.

그중에서 특히 사금융인 캐피탈,대부업체,등을 이용하실수밖에 없는분들도 계실겁니다.
바꾸드림론은 이런분들을 위해 생경난 상품으로 비슷한 상품으로는 햇살론이 있습니다.

바꿔드림론은 햇살론처럼 높은금리의 상품을 이용하고계신분을들 즉 대부업체나 높은금리의 금융기관에서 대출받은 분들을 위해 나온 상품으로 시중은행의 대출금리를 이용할수있게할수있는 채무를 합칠수있는 상품입니다.

바꾸드림론의 대출한도는 최대가 삼천만원(30.000.000\)이며 햇살론보다는 자격조건이 완화된 상품입니다.

바꿔드림론의 연 대출금리는 6.5퍼센트에서10.5퍼센트의 시중은행의 낮은 금리로서 대출기간은 직장인의 경우에는 최대 5년까지이며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6년이 최대입니다.

바꿔드림론의 지원대상


일단 신용등급이 낮은 6등급이하이면서 근로자의 경우 사천오백만원(45.000.000\) 영세 개인사업자인경우 오천만원(50.000.000\)이하인 경우 대상이되며 연소득 삼천오백만원(35.000.000\)이하이거나 특수채무자는 신용등급에 무관하게 대상이 됩니다.

바꿔드림론의 취급기관으로는 서민금용통합지원센터와 국민행복기금과 시중은행사인 국민,신한.우리,하나,기업,제일,씨티,경남,광주,대구,부산,전북,제주,은행들과 농협,수협등이 취급은행입니다.


햇살론보다는 자격조건이 더 쉽게 가능하도록 나온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