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7일 월요일

연체자대출가능한곳 진짜있을까?

연체자대출가능한곳 정말있을까?

요즘은 스마트폰없는 사람은 거의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어렵지않게 스마트폰으로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한데 특히 예전에는 대출받기 힘들었던 프리랜서분들이나 전업주부분들 사실 일은하는데 무직자로 구분되었던 분들도 서류없이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 위비뱅크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쉽게 대출가능 합니다.

그러나 연체자에게는 아무래도 추가 대출이 어려운것이 사실인데도 불과하고 마치 연체자들이 어렵지 않게 대출을 해준다는 제목들을 보면 참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일단 연체자분들은 공공금융기관에서대출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셔야합니다.

연체자분들은 제3금융권도에서도 쉽지않고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고 사는곳은 대부업체일꺼라고 생각합니다 대부업체는 상당히 높은 대출금리라는것을 알아두셔야합니다.

연체자대출가능한곳은 찾기힘들다!

사실 연체자분들보다 요즘은 무직자들 대출이 더 쉬워진 시대입니다 그래서 말씀드리자면 연체자대출은 사실상 어렵다는게 정론입니다.

무직자분들도 2금융권대출도 가능하고 1금융권 대출도 가능한데 연체자대출가능한곳은 찾기힘든것이 가혹하지만 현실입니다.

별로 이용하시라고 하고싶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능한곳이 사금융대출입니다
분명 사금융대출은 권하고싶지않습니다 너무 높은 금리와 공공금융기관도 아닌 사채업자들이하는 대부업체니 보통 월변대출과 일수등을 말합니다.

그래도 만약 받으셔야하신다면 꼭 꼼꼼히확인하시고 확실히 알아보시고 대출후기도 확인하시어 문제가 생기지않도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