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7일 월요일

우체국보험대출 대출방법

우체국보험대출 대출방법


우체국은 상당히 편리한 정부기관입니다.
우체국이니 편지는나 등기 우표발행외에도 농산물 판매도 인터넷으로 판매을 하고있으며 택배업무도 맡아서 진행하고 보험상품도 판매하고있으니 참 편리한 기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우체국에서 보험상품을 하기시작한것은 오래되지않았는데 제가 알기로는 우체부부분들이 고생하시는데도 불과하고 오토바이로 배달을 하니 위험해서 보험사들이 보험가일을 쉽게 받아주지않아서 자체적으로 생긴게 판매상품까지 발달한것이라고 우체국 다니는 친구에게 들었던 이야기라 확실한것인지는 모르지만 우체국보험 상품은 상당히 보장이 많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우체국에서 보험을 가입하신 경우에는 보험약관대출이 가능하며 급하게 돈이필요할때 보험대출을받아 보다 편하게 사용하실수있습니다.

우체국보험대출받기


대출대상으로는 보험계약자분들이고 납부를 계속 하고계신분들이며 순수보장상품은 대출이 않될가능성이 높으며 환급금이 있는 상품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저축성보험상품이나 연금보험상품같은경우 해약환급금의 최대 90%까지 가능하며 다른상품으로는 보장성보험상품과 교육보험상품이 대출이 가능하며 해약환급금의 최대 80%까지만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환급금 대출 대상계약의 보험기간까지이며 연금보험의 경우 연금 개시전까지입니다.

대출방법으로는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셔서 진행을 하셔도되고 모바일이나 인터넷뱅킹과 폰뱅킹 으로도 가능합니다.

전자금융약정을 신청하신분은 보다 편리하게 사용가능하시며 미약정 하신분들은 우체국 금융콜센터에서 1윌1회 최대 500만원까지 환급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