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여성전용대출 승인빠르게되는곳

여성전용대출 승인빠르게되는곳


남자들은 대출을 받을때는 집을사거나 또는 차를사거나 금액이 좀 큰것들을 살때 대출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여성분들은 남자들보다는 사회생활이 길지않은 점이있어서 금융권에서도 쉽게 대출이 나오지않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요즘은 그렇지 않게 사회가 바뀌어나가고있고 여성을 우대하는게 많은 상황입니다.

그래도 대출을 받을때 여성이라고해서 남성에비해 혜택을 덜받거나 하지는 않지만 직장을 가지고있는 여성분들은 그나마 대출을 받기 나쁘지 않은데 전업주부인분들은 대출을 받기가 쉽지않습니다.

그래도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대출이가능하니 모바일대출이 활성화되고있는 추세에 특히 여선전용대출이라는 상품도 생겨나고있으니 확실히 전보다는 편한것은 사실입니다.

웰컴저축은행의 여성전용대출

만 59세이하인분들은 가능한 대출이고 최대 삼천만원(30.000.000\)까지 소득증명이되면 가능하며 가능하지않은 분은 삼백만원(3.000.000\)이 최대금액입니다.

SBI저축은행주부론

중도상환 수수료나 취급수수료가없는 상품이며 최대한도는 오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현대스위스여성주부대출

최대 대출금액은 삼천만원(30.000.000\)까지이며 대출금리는 7.5~24퍼센트까지 금리입니다.

제1금융권이 아무래도 대출금리가 낮기때문에 이용가능하신지 먼저 알아보시고 잘되지 않았을때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같은 경우 마이너스통장상품이지만 소액의 금전이 필요하신경우에는 이걸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