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7일 월요일

햇살론서민대출자격조건 어떤게 있을까요?

햇살론서민대출자격조건 어떤게 있을까요?

저도 어렸을때는 대출은 최후의 수단이며 대출은 받지않는게 맞는거라 배워왔습니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주택을 준비하거나 운영자금을 빌려야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검색을 하면 대부분 대부업인 사금융의 광고들이 많이있고 은행대출을 받는것 또한 쉽지안흔것도 사실이며 핸드폰으로도 대출이 가능한세상입니다.

어렵다면 어렵고 쉽다면 쉬울수있는게 대출인데 그 대출에서 가장 1순위는 금리이며 그리고 두번째는 상환기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햇살론이라는대출은 아주쉽게 눈에띄는 대출인데 너무 많은 광고성 글때문에 이제 정부에서해주는 대출이 아니고 사금융에서 하는 대출이 아닐까하는 의구심을 가지게할정도로 많이 보였고 스팸문자같은 것도 많이 받으셨을겁니다.



햇살론서민대출자격조건이란

일단 지원대상자로는 연소득이 삼천오백만원(35.000.000)이하인분들 가능하시고 3개월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프리랜서,사업자분들 가능하시고 연소득 사천오백만원(45.000.000\)이하의 6~10등급의 직장인들이 가능하십니다.
근로자분들은 현재3개월 이상 계속근무를 하고계셔야합니다.
보증비율은 근로자분은 90%까지 보증을 받으실수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천오백만원(15.000.000\)최고 한도내에서 신용등급과 보증한도내에서 차등적용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3년과 5년상환이 있고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매월 일정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으로 처음에는 이자가 높지만 점점 줄어드는 방식입니다.


신용보증재단중앙회나 서민금융진흥원에 심사를 받으시고 승인되면 전국15개저축은행과 농협 신협 같은 상호금고에서 대출을 진행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