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휴대폰단박대출 이용조건

휴대폰단박대출 이용조건


요즘은 금융상품도 많이 변하고있는 추세입니다.

예전에는 주택청약을통한 대출상품이 아직까지 인기가 많이있지만 주택을 구입할때이용을 하는게 대부분이라면 소액이나 급전이 필요할때는 예전 처럼 은행에 찾아가거나 하는 불편함 없이 휴대폰을 이용한 모바일대출이 많이 인기가있습니다.

예전에는 대출한번받으려고하면 은행을 한번가는것이아니라 서류도 많이 준비해야하고 심사를 거치고 승인을 받아야 대출이 가능했는데 분명히 번거롭기도하고 시간도 많이 걸렸었죠.

이에 반해 모바일대출은 빠르게 어디서나 휴대폰만 있으면 바로 대출을 해주기때문에 시간적으로나 일정적으로 편하게 이용하실수있습니다.

휴대폰단박대출 자격조건

휴대폰단박대출은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소유하고있어야하며 대신 다른 조건은 별로 없어서 대출을 받기 쉬운편입니다.

단 성별과 나이제한이 있으니 그점만 해결된다면 편하게 이용하실수있습니다.

남성은 만32세~59세이며 여성은 만30세~59세까지 입니다.

대출한도는 보통 일백만원(1.000.000\)부터 삼백만원(3.000.000\)까지가 보통이며 연체금리는 연 24%이내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이며 별도의 서류없이 간소하게 진행되는데 직업없이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해주지만 소액이라는점을 알아두시고 금리는 취급사별로 금리가 다다르니 확인해보시고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출을 받아보신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정말로 편하고 빠르게 된다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