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모바일대출 쉽게 받을수 있는곳

모바일대출 쉽게 받을수 있는곳

살다보면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저역시도 예전에 어려웠을때에 대출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그냥 무작정 쉽게 해준다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금리가 높은 상품을 이용을 한적이 있습니다. 

물론 금액이 크지 않아서 대출이자의 대한 부담이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만약 대출금액이클 경우에는 이자에 대한 부담이 클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소액의 대출이라도 제대로 알아보시고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요즘에는 모바일대출이 생겨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쉽게 이용을하고 있습니다.
대출이 쉬워진 만큼 무분별하게 받아서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까지 가는 사람들을 많이 봤는데 최대한 한번더 생각해보고  대출을 받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대출은 항상 1금융권부터 먼저 알아보시고 2금융 저축은행 대부업체순으로 알아보서야합니다. 



모바일대출 무서류로 쉽게 받는곳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현재 돈이 없는 비상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대출입니다.
갑자기 돈이 필요한 분들 현금서비스등을 이용을 하시는것보다는 훨씬좋은조건으로 받을수가 있는 대출이니 조건에 해당하신다면은 카카오뱅크대출이 괜찮을것 같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받을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 삼백만원까지 가능한상품으로써 대출 신청절차가 까다롭지 않습니다. 

신용등급 1등급부터 8등급까지 저신용자들도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금리또한 저렴한 최저금리 3%대의 금리 입니다. 
금리는 등급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만 하면 되는 간편한 대출로써 승인이 빨리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체크카드로 출금해서 쓰는 방식의 대출입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로써 대출한도는 최저50만원이며 최대3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연체없이 잘 이용을 하신다면 연단위로 연장이가능합니다.


대출을 받고나서의 주의사항

대출을 받고나서는 관리가 중요합니다 얼마 되지 않는 돈이라고 연체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천원이던 만원이던 같은 연체자로 분류되기때문에 연체는 안하셔야 합니다. 

그럴경우에는 나중에 연장등을 할때에 연장이 안되는 경우가 생길수가 있습니다. 
신용등급또한 떨어질수가 있습니다.

이것만 잘관리를 하신다면은 추가대출이나 연장등에 대한문제는 없을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