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7일 월요일

개인사업자햇살론대출자격조건 알아보기

개인사업자햇살론대출자격 알아보기


햇살론은 서민들에게 정부가 저축은행들에게 지원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래서 직장인들중에서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대상으로 신용회복위원회에서 보증을하고 농협이나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그런데 직장인들은만 서민이고 개인사업자들은 서민이 아닌가? 라는 의구심이 드는것은 사실이고 형평성에서도 어긋난다고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직장인과는 조금 다르지만 개인사업자분들도 햇살론대출울 받을수있습니다.

개인사업자햇살론대출자격 어떻게되나?

사업운영자금

사업운영자금으로 대출이 필요하다는것은 개인사업자들은 공동적인 필요일겁니다.
최대 이천만원(20.000.000)한도내에서 햇살론 소상공인 평가표에 대출한도 차등을 받고 보증기간과 상환은 5년으로 1년은 이자만내고 4년동안 이자와 원금을 갑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창업자금

정부나 지방자치단체에서 창업교육및 컨설팅이수후 창업중이거나 1년이내에 창업을할 예정인분들이 해당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회사를 차렸을때 이제도를 알았으면 많은 지원을 받았을텐데 이제도를 몰라서 지원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오천만원(50.000.000\)이내의 임차보증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환자금이라고하는데 이자가 비싼 제3금융권이라고하는 사금융을 대출을 바꿀수있는것으로 대부업체와 캐피탈과 저축은행에서 연20퍼센트의 고금리 이자를 납입하고있는 분이 대상으로 대출한도는 삼천만원(30.000.000\)까지 가능하며 신용보증중앙회와 신용보증재단의 보증에 대출금액을 차감한금액과 고금리채무 잔액중 적은 금액이 해당됩니다.

필요서류로서는 주민등록등본과 사업자등록등 임대차계약서들이 필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