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정부지원햇살론 금리가 낮은 서민위한상품

정부지원햇살론 금리가 낮은 서민위한상품


항상 IMF이후로 서민경제가 좋아졌다는 말은 들어본적은 없는것 같습니다.

특히 매체에서도 서민경제가 좋아져서 호황이라는 말을 들어본지 아주 오래되었습니다.

이는 아직까지 국민소득수준은 높지만 개인소득 격차가 심하고 저임금 노동자와 고임금노동자의 격차가 줄어들지 않고있다는 말이라고 해석이됩니다.

처음에 대출이라는단어는 분명 좋은 뜻의 단어는 아니고 최대한 받지는 않아야하는 것이라고 배워왔으며 다른말로하면 빚을진다는 말이 됩니다.

그러니 빚은 최대한 지지않는것이 좋으나 살아가면서 우리는 많은 변수와 마주하게됩니다.

그러니 대출을 할때도 합리적으로 가장 유리하게 하면 좋은데 그게 쉽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부지원햇살론은 정말 좋은 제도적 금융상품이라 생각합니다.
대출에대해서 알게되면 정부지원이라고 하는 상품은 무조건 좋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부지원햇살론의 자격조건으로는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분들이 받을수 있는 자격이 되며 연소득 삼천오백만원(35.000.000\)이하인 분들이 가능하신 상품입니다.

이상품은 대출금리가 6퍼센트대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적은 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은분들은 특히6등급이하의 분들은 은행에서 대출이 잘 나오지도 않고 나와도 금리가 높은편이고 대출도 쉽지않아서 연24퍼센트의 금리상품을 대출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그에 비해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에게는 낮은 금리로 이용시고 신용등급도 올릴수 있게되면
징검다리론을 대출을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특히 고금리떄문에 힘들어하시는분이시라면 필수적으로 이용하셔야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