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주부대출받기쉬운곳 방문없이 서류없이

주부대출받기쉬운곳 방문없이 서류없이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서 자산이 충분하다면 대출같은걸 받을읠 없이 자산으로 충분히 지낼수있으면 가장 좋겠지만 그러한 분이 많지가 않은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거의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그런데 회사다니시는 직장인분들은 그래도 대출이 조금은 어렵지 않게 나오는 편이지만 전업주부분들은 사회적 활동을 입증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은행문턱은 주부님들에게는 턱없이 높은게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가정을 놔두고 회사에 취직해서 사회활동을 하는게 가능하신분도 있으시겠지만 이미 그렇지않아서 집안사정이 전업주부를 선택할수밖에 없는 상황이라서 가정을 돌보시는분들이 대부분일꺼라 생각합니다.

금융권에서는 개인의 사정보다는 계산적산출과 숫자로만 판단을 하니 전업주부분들에게 가혹했던것은 사실입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무서류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곳을 소개합니다.

롯데캐피탈 소액론은 단기자금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한 상품인데 대출한도는 일백만원(1.000.000\)부터 삼백만원(3.000.000\)까지 무서류방문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득증빙시에는 최대 오백만원(5.000.000\)원까지 가능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수수료는 0~2.5%까지 발생을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금리는 12.0%~19.9%로 중금리에 해당하여 갑자기 소액의 급전이 필요할때 유리합니다.

인터넷즉시대출으로 신용카드 납부실적과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조회로 대출금액이 차등지금되며 일백만원(1.000.000\)~이천오백만원(25.000.000\)까지 최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12.0%~19.9%의 금리를 차등적용되고 취급수수료는 별도로 발생되지않으며 연체시에는 법정최고금리인24%이내에로 발생이됩니다.

상환은 원리금 균등방식이며 신부증과 전저거래신청서및 공인인증서만 제출하면됩니다,

요즘 제일 많이 홍보하고있고 잘되는곳이 모바일카카오뱅크비상금 대출인데 이대출은 마이너스통장개념의 대출입니다.
신용등급도 8등급도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금액은 소액이지만 편하게 사용하실수있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삼백만원(3.000.000\)이며 3.26%의 금리를 적용하며 언제 어디서든 빨리 받을수있는 상품입니다.
휴대폰으로 본인인증하고 신용등급조회후 바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