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흥국생명신용대출자격 상품보기

흥국생명신용대출자격 상품보기


살면서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거나 부모형제가 일이잘되어서 돈걱정없이 사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을것입니다.

그리고 사회초년생이되었을때 취업을 꼭해야하는분들이 대다수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을 하기위해서 사회생활하는분들은 없으실텐데 살다보면 갑작스럽게 목돈이든 급전이든 필요로하기 마련인데 평소 저축을 많이하면 그래도 걱정이 덜할텐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대출을 받을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알아보면 보통 제1금융권을알아보고 다음으로제2금융권으로 알아보게됩니다.
그래도 제2금융권까지는 대출금리가 높지는 않은 편입니다.

제1금융권은 대출조건이 까다롭고 제2금융권은 조듬은 원활한데 특히 보험사대출은 아주 편하게 이용하실수있습니다.

흥극생명신용대출에대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흥극생명신용대출 상품안내

대상으로는 일단 흥국생명보험에 가입한분으로 최소보험료 5회이상 납입하신분으로 만25세이상인 분입니다.

대출금액은 최소 이백만원(2.000.000\)에서 삼천만원(30.000.000\)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7.69~16.42퍼센트의 금리가 적요됩니다.

신분증과 거래통장이 필요합니다.

흥국생명보험계약대출 

흥극생명보험 가입자로 해약시 환급금이 발생이되는 고객으로 해약환급금의 97퍼센트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흥극생명 부동산대출

부동산 대출이니만큼 담보물이있어야 가능한데 담보물건은 아파트이며 담보지역은 상관없이 전국어디나 상관이없습니다 대출한도는 DTI에 따라 차등적용이되며 대출기간은 5년고정후 6개월의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금리는 3.47~4.45퍼센트이내에 적용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