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사잇돌대출자격 대상은행

사잇돌대출자격 대상은행

사잇돌대출이라는 말을 들으면 언뜻 이해가 가지않는 대출입니다.

왜 사잇돌일까라는 의문을 가지게 되지만 중금리대출상품의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사잇돌대출은 신용등급이 햇살론보다는 높은데 신용등급4~7등급분들이 대상입니다.

직장인은 연소득이 이천만원이상이며 자영업자인경우 천이백만원이상인분들이 연금리 6~10퍼센트대의 금리로 최대 이천만원까지 이용가능하신 상품입니다.

사잇돌대출을 보면 사잇돌대출2가 있습니다.

사잇돌대출과 사잇돌대출2는 분명 차이가있는데 사잇돌대출2는 저축은행에서도 대출을 해줍니다.

사잇돌대출2는 기존사잇돌대출 부결된분들이 신청할수있으며 제2금융권의 20퍼센트 고금리대출 이용자나 삼백만원의 소액대부업 이용자들분들이 대상자입니다.

대출한도와 대출기간은 사잇돌 대출과 같으며 최대 이천만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잇돌대출과 다른점은 사잇돌대출은 6~10퍼센트의 다소 낮은 금리였다고하면 사잇돌대출2는 15퍼센트의 높은 금리를 적용하니 일단은 사잇돌대출을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일단 새희망홀씨나 햇살론처럼 신용등급이 낮고 연소득이 적은분들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4~7등급이신 분들은 해당이 되지않습니다.

그러므로 일단 신용등급이 높으시면 사잇돌대출을 신청하시고 심사에서 되지않았을대 사잇돌대출2를 이용하시는게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15퍼센트의 다소 높은 금리이니 정말 급하거나 어쩔수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이용하지 않는게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15퍼센트은 금리인만큼 대출은 다소 어렵지않게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꼼꼼히 따져보시고 잘생각하셔서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