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SBI저축은행 햇살론 신청조건들

SBI저축은행 햇살론 신청조건들

대출이라는것을 치면 햇살론이라는게 자주 등장합니다.

그리고 핸드폰 문자메시지로도 햇살론 얼마를 몇퍼센트 금리로 가능하다고 오기도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너무 스팸같아서 햇살온이 사기 같은건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상당히 좋은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상품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햇살론은 정부에서 신용등급이낮고 소득이 적은 분들에게 지원해주는 상품으로 시중은행에서 대충을 해주지만 은행마다 장단점은 존재합니다.

분명 햇살론은 서민들을위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금융상품입니다.
대출에대해서 일찍알고 살면서 대출을 할수밖에 없다는것을 알았으면 신용등급을 올리기위해서 상당히 노력을 했을것입니다.

그러나 실상 신용등급에대해서 걱정하는건 대출을 받기위할때 알게되죠. 참 아쉬운부분입니다.

저역시 신용등급이 어느정도 중요하겠지라고 생각했지 신용등급을 올리기위해서 노력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은 자영업자와 직장인 공통 사항이 있는데 신용보증재단 상환금리(매월변경)와 약정금리가 연에 8퍼센트에서 9퍼센트대입니다 그리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이내용은 자영업자와 직장인 햇살론의 공통으로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자영업자는 운영자금대출을 신청할수있는데 3개원이상 사업장을 운영하고계시며 연소득이 사천오백마원(45.000.000\)이하의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9등급이신 분들이 대상이며 대출한도는 최대가 이천만원(20.000.000\)입니다.
 
분명 이천만원이 적을수도있지만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자영업자분들은 대출을 여러게 받으신분들도 많이 계신데 그 대출을 모아서 금리나 낮은곳 갈아탈수있는 대완대출도있습니다.

자격조건으로는 자영업자운영자금자격을 만족시키면서 신청일기준으로 3개월이 경과한 대출이 20퍼센트대의 고금리 채무를 이상없이 상환하고 계신분으로 대출한도는 최대로 삼천만원(30.000.000\)이며 이는 운영자금과 창업자금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직장인햇살론  생계대출은 자격조건이 3개월이상 회사에 재직중이며 연소득이 사천만원(40.000.000\)이하의 신용등급이 6~9등급이거나 연소득 삼천만원(30.000.000\)이하인분들이 대상이며 대출한도는 천오백만원(15.000.000\)입니다.

직장인도 대환대출이 가능한데 자격조건으로는 생계대출 자격을 충족하면서 신청일을 기준으로 3개월 이상 20퍼센트이사의 높은 금리상품을 납입하고계시는 근로자분들이 해당됩니다.

자영업자분들이나 직장인분들도 대환대출이 가능한점이 개인적인 견해로는 아주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